XT5·에스컬레이드 무이자 할부·주유비 등 혜택 제공

[시사경제신문=강길우 기자] 캐딜락이 2019년 상반기 최대 실적 달성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주요 차종 무이자 할부 및 주유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캐딜락이 올해 상반기 최대 실적 달성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캐딜락코리아 제공)

캐딜락은 리본(REBORN) CT6와 XT5, 에스컬레이드 등 주요 차종 판매 호조에 힘입어 상반기 총 848대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상반기 최다 실적으로, 캐딜락은 하반기에도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XT5 구매 시 △프리미엄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18개월치 주유비(약 450만원 상당) △플래티넘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12개월치 주유비(약 300만원 상당) 등의 혜택과 함께 신차보상, 스마트키, 휠, 타이어 교체 보상이 포함된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에스컬레이드 럭셔리 프로모션은 전국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선수금 없이 48개월 무이자 할부, 36개월치 주유비(약 1,130만원 상당) 및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의 혜택이 적용된다.

황재섭 캐딜락코리아 대표대행은 "캐딜락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믿음"이라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반기에는 프로모션 외에도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방법으로 캐딜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