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퍼 블레이드·타이어 등 15개 항목 무상 점검

[시사경제신문=강길우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2019 핫 썸머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15가지 주요 항목 무상 점검과, 일반 유상 수리 시 선물 제공 등 혜택이 주어진다.

전국 24개 서비스센터에서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안전 주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볼보자동차의 전문 테크니션과 첨단 장비를 통해 15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점검 항목에는 빗길 안전 주행을 위한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및 휠 마모 상태, 각종 전구류, 워셔액 등과 폭염을 대비한 각종 오일류와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점검 등이 포함된다.

또한, 일반 유상 수리로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볼보 휴대용 선풍기를, 50만원 이상인 경우 볼보 비치타월 및 비치볼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 상무는 "갑작스러운 기상변화가 잦은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해서는 차량 상태를 미리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볼보가 제공하는 최상의 운전 경험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19 핫 썸머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