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년 기념 지역사회 발전 공로자 수상

▲ 지난 11일 양천문화회관에서 열린'2014년 양천상공대상 시상식'에서 양천구상공회 이동인 회장(사진 중앙)과 대상수상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4년 양천상공대상 시상식'과 '창립기념 및 연말 송년행사'가 지난 11일 양천문화회관에서 열렸다.
양천구상공회가 주최하는 이날 행사에는 김수영 양천구청장과 길정우 국회의원, 김기준 국회의원을 비롯해 유관기관 단체장들과 이사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동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중소상공인에 대한 권익보호와 지역밀착 서비스 전개, 지자체와의 협력체제 구축을 통한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면서 "양천구상공회가 관내 최고·최대의 경제단체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천구상공회는 창립 11주년을 맞이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한 기업인과 공공기관 임직원, 단체 및 주민에게 양천상공대상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제5차 양천상공대상에는 기업부문에 (주)메이데이 오선동 수석부회장과 와우글로컴(주) 김남현 부회장이 수상했으며, 사회단체부문에서는 양천해피콜 정인숙 회장이 수상했다. 공공부문은 양천구청 일자리경제과 신혜경주무관, 양천경찰서 경무과 김용훈 경위, 양천세무서 운영지원과 배진호 세무서기보, 양천소방서 예방과 강성완 예방과장 등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양천경찰서장 감사장,양천소방서장 감사패, 양천세무서장 표창장 수여식에 이어 신서중학교 2학년 박준성 외 9명의 중학교 학생들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이 전달됐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