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경제신문=이재혁 기자] 새 앨범 발매를 앞둔 청하가 두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청하는 1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2차 포토 티저를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포토 티저에서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금발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던 청하는 2차 포토 티저를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2차 포토 티저 속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는 클로즈업된 청하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몽환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이 보는 이들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청하 미니 4집 ‘플러리싱’은 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벌써 12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핸즈 온 미(Hands On Me)’,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에 이은 세 번째 여름 앨범이다.

최근 ‘플러리싱’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청하는 앨범 발매 전까지 총 세 장의 포토 티저와 앨범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청하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