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16일 7일간
추첨 통해 뉴욕 왕복항공권, 현지투어 등 제공

중기부가 제로페이 사용자를 추첨을 통해 선발해 뉴욕여행을 시켜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미지=중기부

 

[시사경제신문=백종국 기자]  중소벤처기업부는 모바일 직불결제인 '제로페이' 사용 활성화를 위해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제로페이 쓰고 뉴욕 가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로페이의 결제 활성화를 위한 중기부의 두 번째 이벤트로, 첫 번째 이벤트는 지난 4월에 진행되어 총 9명이 'KCON 2019 JAPAN' 관람을 포함하여 2박 3일간 일본을 다녀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중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하고, 이벤트페이지에 결제를 인증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결제내역(금액과 13자리 거래일련번호)이 포함된 사진을 제출하여 응모한다. 사진 제출이 불가능할 경우 거래일련번호를 직접 작성하는 것으로 대체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뉴욕 왕복항공권 및 현지 투어와 'KCON 2019 NY' 1일 입장권이 제공(1인 동반 가능)된다. 이밖에 3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10만원, 500명에게는 온누리상품권 3만원이 지급된다.

전국 4만3000여 편의점이 제로페이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어,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제로페이로 결제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