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경제신문=이재혁 기자] ‘알라딘’ 4DX 싱어롱 상영회가 엄청난 경쟁률을 기록하며 입소문의 실체를 입증했다.

영화 ‘알라딘’은 11일 오후 7시, CGV왕십리 4DX관에서 ‘알라딘’ 4DX 모션체어 싱어롱 상영회를 개최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4DX 제공)

상영회 이벤트 오픈 5일간 참가 신청자만 7,313명이 신청, 무려 143:1 경쟁률로 역대 4DX 이벤트 사상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종전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 재개봉이 기록한 최고 신청 경쟁률 38:1을 약 3배를 능가하는 것이다. 

143:1 경쟁률을 뚫고 11일 상영회에 참석할 약 100 여 명은 오리지널 자막 버전으로 일명 댄스어롱인 4DX모션체어 싱어롱 상영회를 즐길 예정이다. 

이와 함께 4DX와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Arabian night, Friend like me, Prince Ali, A Whole New World, Speechless 영문 가사가 담긴 스페셜 전단을 제공하며, 열띤 반응을 보인 관객들을 선정해 다양한 오리지널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연휴 기간 폭발적 4DX 관객 반응 및 연일 매진 사례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이 먼저 일회성 모션체어 싱어롱 이벤트가 아닌 지속적인 상영 요청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4DX측은 개봉 확대를 신중하게 고려 중이다. 10일엔 CGV신촌아트레온, CGV영등포에서 이번 주말 4DX관 싱어롱의 예매가 오픈돼 예비 관객들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알라딘’ 4DX는 현충일 연휴 기간 2019년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이어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했으며 조만간 2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또 IMAX 관객수를 압도적으로 누르며 올 여름 진정한 4DX 흥행강자이자 엔터테이닝 극장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포맷 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