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경제신문=이재혁 기자] 황교안 대표가 인천 중소기업 대표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21일 오전 인천 남동공단 서울화장품 공장을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이재혁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21일 오전 인천 남동공단 서울화장품 공장을 찾았다. (사진=이재혁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21일 오전 인천 대표적 산업단지인 남동공단에 위치한 서울화장품 공장을 방문해 남동공단 중소기업 대표자와 간담회를 갖고 현 정부의 소득주도성장 등 경제 정책을 비판했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21일 오전 인천 남동공단 서울화장품 공장을 찾아 중소기업 대표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이재혁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21일 오전 인천 남동공단 서울화장품 공장을 찾아 중소기업 대표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이재혁 기자)

황 대표는 이날 대한민국이 OECD 국가 중 성장률 최하위라는 것을 언급하며 “투자, 생산, 고용, 수출 무엇 하나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 심각한 상황”이라고 진단했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와 가진 간담회에서 서울화장품 한광석 회장이 발언하고 있다. (사진=이재혁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21일 오전 인천 남동공단 서울화장품 공장을 찾아 중소기업 대표들 발언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이재혁 기자)

황 대표는 이어 “소득주도성장, 최저임금의 급속한 인상, 탈원전, 주 52시간제 등 현 정권의 잘못된 정책 실험에 희생당하고 있다”고 비판하며 “총선에서 승리해 경제를 살릴 수 있는 법안을 제시하고 국회를 통해 추진하겠다”고 다짐했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21일 오전 인천 남동공단 서울화장품 공장을 찾아 중소기업 대표 간담회를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재혁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21일 오전 인천 남동공단 서울화장품 공장을 찾아 중소기업 대표 간담회를 가진 뒤 공장을 나서고 있다. (사진=이재혁 기자)

황 대표는 앞서 최근 철거 논란이 일고 있는 인천 중구 자유공원 맥아더 동상을 찾아 헌화했다. 황 대표는 맥아더 동상 헌화 행사를 통해 ‘민생투어 대장정’ 일정으로는 처음 수도권에 진입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