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년특화과정 자격취득 지원행사 실시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가 지난 4일 신중년특화과정 재학생들의 자격취득을 위한 지원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은 해당과정 지도교수가 학생들에게 떡을 나눠주며 필기시험 합격을 응원하고 있는 모습. 사진=서울정수폴리텍 제공.

[시사경제신문=원금희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가 지난 4일 신중년특화과정 재학생들의 자격취득을 위한 지원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기능사 필기시험을 앞둔 신중년 학생들의 사기를 북돋아 자격취득 합격을 응원하고, 해당과정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공조냉동직종, 자동차복원직종의 학생들에게 합격기원 떡을 증정하고  지도교수는 조언을 통해 이들을 격려했다.

양인권 자동차과 학과장은 "그동안 우리 학생들이 자격증 취득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기에 좋은 결과를 거두리라 기대한다"며 "성공적인 재취업을 위해 서울정수폴리텍은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ㆍ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지호 공조냉동직종 지도교수는 "자격증 취득은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신중년들에게 큰 디딤돌이 될 것"이라며 "100세 시대를 맞아 우리 신중년들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는데 서울정수폴리텍은 든든한 조력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정수폴리텍은 오는 5월부터 한달 간 2019년 하반기 신중년특화과정 모집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