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이마트 총 3,97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 지원

양천사랑복지재단, 양천구가 목동 이마트와 함께 하는 희망나눔 프로젝트 협약을 지난 11일 구청 열린참여실에서 진행했다. 사진은 행사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양천구 제공

[시사경제신문=원금희 기자] 양천사랑복지재단, 양천구가 지난 11일 목동 이마트와 함께 하는 희망나눔 프로젝트 협약을 구청 열린참여실에서 진행했다

이 프로젝트는 쾌적한 지역환경조성을 위한 깨끗한 마을만들기, 장애아동 , 비장애아동이 함께하는 환경그림 대회, 취약계층가정 소화기 지원, 저소득가정 김장지원, 희망나눔 바자회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이마트 목동점은 총 3,97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지원한다.

김수영 구청장은 “지난 해 이마트가 임직원 봉사단이 추운날 김장김치를 직접 배달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모습을 지역주민들도 모두 알고 있다”면서 “올해도 양천구 저소득층을 위한 이마트 목동점의 지원에 감사하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양천사랑복지재단 이정찬 사무총장은 이마트 목동점이 지난 십수년동안 양천사랑복지재단과 지역사회의 어려운 주민들을 돕기 위해 늘 함께 해준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이마트 목동점과 함께 양천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을 최선을 다해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