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티켓 한 장 사면 저소득층 한 명 초대돼

 

구로구의 구로문화재단(이사장 이성 구로구청장)에서는 오는 21일 특별한 기부공연  ‘음악으로 이야기하는 Love, Love Actually’를 개최한다.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하는 이번 공연은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풍성한 기부 잔치로 오후 5시부터 펼쳐진다. 

전 출연진은 재능 기부를 통해 이번 무대를 기획하고 선보이게 되며,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텀블벅을 통해 티켓 1매 구매시 저소득층 한 명을 무료로 초대할 수 있다. 

평소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웠던 이들에게 객석 기부를 통해 공연장 나들이 기회를 선사하는 것이다.

물론, 티켓을 구입하지 않아도 객석 후원에는 동참할 수 있으며 1만원 이하의 소액 후원도 가능하다. 공연을 통핸 수익금과 후원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된다. 

또, 구로희망복지재단을 통해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한 생활문화지원금으로 전달된다. 

이번 공연에는 혜광심포니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 박기화씨가 지휘를 맡고, 소프라노 하수연씨, 테너 김구삼씨,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연주자 등이 참여한다. 
‘사랑과 희망’을 주제로 한 관현악곡과 오페라 아리아를 비롯해 대중에게 친숙한 가곡, 영화 OST 등 다채로운 음악으로 구성되며, 공연 중간에는 곡에 대한 소개와 해설도 곁들여진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더위에 지친 여름 밤, 아름다운 선율에 빠져 행복한 시간도 보내고 나눔도 실천할 수 있는 이번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공연 자료 사진.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