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거 50여명 대상...소셜미디어 활용 홍보 도와

구로구는 파워블로거를 초청해 관내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 품평회를 가졌다.

 

구로구(구청장 이성)는 벤처(Venture)와 블로거(Blogger)의 합성어로 벤처기업 서포터즈를 의미하는 '브이로거'를 초청해 우수 중소기업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번 품평회는 (사)벤처기업협회와 함께 주관한 것으로서 지난 11일 구청 강당에서 파워블로거 50여명을 대상으로 열렸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중소기업의 경우 지난달 제품의 전문성, 사업성, 상품성 등을 평가해 높은 점수를 받은 10개사를 사전에 선정했다. 

분야별 영향력 있다고 판단되어 초청된 브이로거 평가단은 이번에 체험 내용과 활용 방안 등을 블로그에 후기로 작성해 제품의 홍보를 도울 예정이다.

참가기업은 창조명인(산소방울세제), 비타코스(화이트닝 화장품), 레드빈(마그네틱원 자석 케이블), 아이오텍(반려동물 자동급식기),메디프레소(한방캡슐+머신), 클로스업(말풍선 피규어), 라온스(반려동물 패션), 더컴퍼니그룹(샤워필터), 하성e-sis(애완동물용 이발기), 엔젤루카(손팩, 발팩)다.

구 관계자는 “시대 흐름에 발맞춘 인터넷 홍보 전략이 판로개척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망한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