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제133회 강서지식비타민강좌 개최

 

강서구(구청장 노현송)에서는 모든 주민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풍수 인테리어를 주제로 오는 21일 오전 10시 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제133회 강서지식비타민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풍수연구가 이성준 강사를 초청해 ‘잘 되는 집안의 10cm 비밀 - 시원한 집, 살맛 나는 집’을 주제로 벽지, 가구 등 실내 인테리어를 통해 집안 내 기의 흐름을 좋게 하고 사람을 편안하게 만드는 생활 역학을 알아 본다. 

특히, 풍수 인테리어를 가정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가족의 화목을 정하는 거실, 건강과 재물의 근원인 주방, 집중력 향상을 위한 공부방 등 구체적인 예시를 보여주며 가구와 소품 배치 원칙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구 관계자는 “그동안 잘못 알고 있던 풍수 상식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가정의 인테리어에 직접 풍수 상식을 적용해보시라고 이번 강좌를 마련했다.” 며 “풍수 인테리어를 통해 건강과 행운을 집안으로 불러오셨으면 한다.” 고 말했다.

이번 강의를 맡게 된 이성준 강사는 중앙대 건설대학원 석사과정을 졸업한 후 한국금융연수원, 청주대학교, 방송통신대학 초빙강사를 역임하였으며 현재 대기업 및 지자체에서 활발한 강연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기가 통하는 인테리어, 돈 버는 집터 이야기, 잘 되는 아이는 뭐가 다른 걸까?’를 통해 평소 일상생활에 적용하기 어렵다 생각하는 풍수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제133회 강서지식비타민강화 강의를 맡은 풍수연구가 이성준 강사.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