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캠퍼스 동시 개최…학생들 화합과 단결의 한마당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에서 지난 18일 성남캠퍼스, 서울강서캠퍼스 등 3개 캠퍼스 학생들이 동시에 진행하는 한국폴리텍I대학(이하  I대학) 연합축제를 개최했다.

서울정수캠퍼스 총학생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체육행사, 장기자랑, 초청공연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체육대회는 족구, 농구, 풋살 종목으로 예선을 거친 참가자들이 오전에 준결승전을 거쳐 오후에 3개 캠퍼스 왕중왕전과 시상식을 가졌고 각 종목의 우승자들은 시상식 무대에 올라 상품과 함께 갈채를 받았다.

개막식에 참석한 이석행 이사장은 “그동안 학업에 열중해 교정의 낭만을 느낄 여유가 없던 학생들이 마음껏 축제를 즐기고 뜨거운 열정을 펼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축제인 만큼 이웃을 배려하는 마음가짐도 배웠으면 한다”고 전했다.

2부 동아리 공연 및 장기자랑 시간에서는 다양한 동아리 학생들이 참여해 노래, 춤, 연주 실력 등을 뽐냈다.

또 무대 밖에서는 족구장주변으로 별도의 대형 전광화면으로 실시간 공연을 보면서 학과별 동문회 선후배 교류의장이 열리고 캠퍼스 축제의 흥을 돋았다.

축제의 절정에 달하는 축하공연에는 홍진영, dj클럽, 모모랜드 및 한국폴리텍대학을 홍보했던 걸그룹 마마무 등 인기 가수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