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대를 여는 변곡점.. 폭넓은 경륜과 풍부한 행정경험으로 완성

도시 발전의 전략적 비전을 제시해
성장의 금자탑을 곤고히 다지는 선택의 갈림길을
60만 구민들과 함께 동행 하겠다

 

더불어민주당 강서구청장 후보 노현송.

 

더불어민주당 노현송 강서구청장 후보가 명품도시 강서, 시작도 마무리도 노현송이 완성 하겠다는 전략적 비전을 제시했다.

노 후보는 중단 없는 도시 발전을 위한 민선6기 구정을 마무리하고, 이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 변곡점을 맞이했다. 그동안의 구정 운영은 마곡 첨단도시 건설과 의료관광특구 조성, 공항고도 제한 완화와 서부광역철도 등 굵직한 핵심 사업 추진에 중점을 뒀다. 이를 통해 안전과 교육, 문화와 복지 등에서 크고 작은 가시적 성과가 드러난 도약의 해였다고 강조했다.

오는 6.13 지방선거는 지난 4년 동안 구민들과 함께 이룬 성장의 금자탑을 곤고히 다지는 선택의 갈림길로, 구정의 연속성과 안정성이 그 무엇보다도 요원한 시기다. 지금 우리에게는 폭넓은 경륜과 풍부한 행정경험을 두루 갖춘 인물, 흔들림 없는 정치적 역량의 소유자가 필요 하다. 무엇보다 조직과 자치구정을 꿰뚫고 있어 지역의 변화와 발전의 중심에 섰던 그런 사람, 바로 노현송이 적임자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노 후보는 “‘구민과의 약속은 정치적 생명이라는 한결같은 구정 철학에 소통과 화합의 리더십을 더해 지역 발전을 이끌겠다. 어떠한 난관에 봉착해도 후퇴 없는 전진의 기운으로 안전한 도시, 다시 찾는 강서의 마중물 역할을 수행 하겠다며 당원과 구민들의 변함없는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그는 지금까지의 구정 운영에 탄력을 더할 5대 공약 안전하고 쾌적하며 지속가능한 도시환경 조성 풍부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첨단 미래도시 건설 함께 소통하며 배려하는 지역공동체 정착 인성을 중시하고 가치를 존중하는 품격 있는 도시 구민이 주인 되는 자치주권 도시의 큰 틀을 마련했다.

끝으로 노현송 후보는 이제까지 막중한 공직을 담당할 수 있도록 사랑과 때로는 질책을 마다하지 않은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그러한 이력들이 모여 마곡지구 개발을 비롯한 중장기 발전 정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해 왔다. 작금은 이 같은 정책들의 성공적인 완수로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 하는 길이 최선의 소임이라며 그 길을 60만 구민들과 함께 동행 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