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자후보 등록 마치고 선거 사무소 개소

 

조길형 구청장이 구청장 선거에 도전하는 출마의 변을 밝히고 있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이 지난 13일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선거 사무소를 개소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조 구청장은 매니페스토실천본부 공약 이행 평가에서 6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등 약속 실천과 소통을 강조하는 리더의 자질을 갖췄다. 또 대통령상 등 외부 평가에서 극찬받는 각종 사업을 추진한 검증된 행정가이다.

조길형 구청장은 서울시 도시재생사업과 영등포스마트메디컬 특구 지정으로 낙후된 영등포의 이미지를 벗고 영등포를 서울 3대 도심으로 거듭나게 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인물이라는 평가 받고 있다.

그는 "민선5기와 6기 8년 동안 소통을 강조한 현장행정으로 영등포구를 항상 최고와 최초가 함께하는 명품 자치구로 변화시켰으며, 복지, 교육, 안전, 경제 등 전 분야에 걸쳐 그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며 "묵묵한 영등포의 발걸음에 힘을 나눠주셨던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그 동안 영등포 미래 백년를 위한 초석을 다지는 데 전력해 온 만큼 영등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달려가겠다" 며 "일 잘하고 소통하는 구청장 조길형에게 다시 한번 영등포를 맡겨주신다면 구민과 함께 영등포의 미래 백년을 힘차게 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