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선의 정치적 역량을 집중해 강동 발전 이끌겠다"

양준욱 서울시의회의장이 지난 9일 강동구민회관에서 개최한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양준욱 서울시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 강동구 제3선거구)이 지난 9일 강동구민회관에서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심재권 국회의원과 다수의 서울시의원, 강동구의원들과 지역 원로 및 주민 등 3천여 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심 의원은 축사를 통해 “양준욱 의장은 주민들 삶과 강동구 발전에 어떤 정책이 필요한지 꿰뚫는 정책적 안목과 추진력을 갖춘 확실한 사람”이라며 “강동구와 서울시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양 의장이 함께해 주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양 의장은 주민 숙원사업인 ▲암사역사공원 사업추진 ▲지하철 9호선 4단계 조기착공 및 강일동까지 추가 구간 확정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한 축구·야구를 비롯한 체육시설 마련 ▲천호 성내 상권 연결을 위한 천호지하차도 평면화 사업 ▲천호역 6번 출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문화콘텐츠를 살리기 위한 천호공원 철쭉축제·천호성당 뒤 로즈메리힐축제·길동생태공원 반딧불이축제 개최 ▲드론대회 개최 지원 등의 주요 의정활동 성과들을 보고했다.

현재 양 의장은 서울시의회 의장과 전국 794명의 광역의원을 대표하는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회장, 한성대학교 겸임교수,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지방분권특별위원장직을 맡고 있다.

양준욱 의장은 "강동구민들의 한결같은 성원이 있었기에 지난 20여년 동안 오직 강동과 주민을 위해 달려올수 있었다"며 주민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