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대학협력사업단 ‘성과발표회’ 개최

▲ 숭실대학교 전경.

시사경제신문 이재영 기자 = 숭실대학교(총장 황준성) 산학협력단 전통시장대학협력사업단이 오는 19일 오후 한경직기념관 김덕윤예배실에서 지난 일 년 간의 사업성과를 공유하는‘성과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성과발표회 행사는 ▲사업추진성과발표 ▲우수 세부사업 및 우수참여학생 시상 ▲우수결과물 전시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1부 성과발표회는 숭실대 문용 산학협력단장의 환영사로 시작 ▲사업 추진 영상 상영 ▲사업추진성과보고 ▲우수 세부사업 시상 및 우수 참여학생 시상 ▲우수사례 발표 등이 마련됐다. 2부 만찬행사는 간단한 핑거푸드와 함께 참석자 간 교류의 시간으로 기획됐다.

특히 로비에서 진행되는 우수결과물 전시에서는 숭실대 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완성한 남성역골목시장 캐릭터 및 CI를 활용한 제품, AR간판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사업추진단장 강기두 교수는 "이번 성과발표회는 숭실대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지역공동체와 함께 이루어낸 결과를 돌아보고 지역사회와 상생을 모색하는 자리“라며 ”모든 숭실인 및 사업 관계자들이 함께하여 귀한 자리를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통시장대학협력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숭실대는 2017년 본 사업에 선정돼 남성역골목시장을 대상으로 청년층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 개발, 콘텐츠·서비스 개발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