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전문가와 함께 힐링시네토크...치유와 소통의 시간

▲ 제3회 강서힐링영화제가 18일부터 20일까지 구민회관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시사경제신문 이다인 기자 =  영혼의 진정한 멘토를 찾아 영화 속으로 떠나는 힐링여행이 시작된다.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구민회관 노을극장에서 '제3회 강서힐링영화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힐링영화제는 힘들고 반복된 일상의 시계를 잠시 멈추고 따뜻한 영화 한 편으로 지친 마음을 돌아보고 위로하는 특별한 시간여행이 3일간 이어진다.
 
올해는 인생의 참된 스승을 찾아 떠나는 내용을 주제로 하여 <굿 윌 헌팅>, <업>, <심야식당2>, <완득이>, <인턴>, <블랙> 등 감동적인 스토리로 인생의 진정한 깨달음을 주는 힐링 무비 6편이 관객을 찾아간다.
영화가 끝난 후에는 영화심리 치유 전문가와 영화 속 메시지에 대해 관객과 얘기하는 ‘힐링시네토크’를 열어 영화가 주는 감동과 여운을 이어가게 한다.
 
이를 통해 영화와 관객이 열린 마음으로 자유롭게 소통하면서 관객이 가지고 있는 과거의 성처를 치유하는 동시에 인생의 참된 의미를 깨닫게 함으로써 힐링이 되도록 한다.
영화는 매일 오후 1시 30분과 4시에 1편씩 하루 2편이 상영되며, 강서구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이 가을, 편안한 휴식과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따뜻한 영화 한 편 감상해 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소재의 영화를 준비해 구민에게 진정한 힐링 시간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문의사항은 공보전산과(2600-655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