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대상, ㈜컴투프리테크 이임곤 대표이사 수상
성락영 회장, “최고의 경제 단체로 역할과 책임 다하겠다”

▲ 성락영 강서구상공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시사경제신문 원금희 기자 = 서울상공회의소 강서구상공회(회장 성락영)는 7일 강서구 발산동에 위치한 '더 뉴 컨벤션 웨딩홀'에서 상공대상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현송 강서구청장, 김영기 서울남부고용노동지청장, 이두진 강서폴리텍대학 학장을 비롯해 수백 명의 상공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강서상공대상은 강서지역을 대표하는 종합경제단체로서의 역할과 이에 합당한 ‘사회적 책임, 사회공헌,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봉사한 ‘주민, 기업인, 공공단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상을 하고 있다.

올해의 상공대상은 ㈜컴투프리테크 이임곤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기업부분 ▲박두현 ㈜플링크 대표이사, 공공부문 ▲안종길 강서구청 지역경제팀장 ▲정문권 강서경찰서 보안과 경위 ▲임영운 강서세무서 국세조사관 ▲이기범 강서소방서 소방사, 사회봉사부분 ▲김선기 등촌1동 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이 수상했다.

성락영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강서상공회가 어느덧 창립 14주년을 맞게 됐다. 경기침체와 물가상승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강서상공회는 최고의 경제단체로 지역경제를 리드하며, 회원 상호간 인적ㆍ물적 네트워크를 구축해 지속적인 발전을 이뤄 나가고 있다"고 전하며 "지역의 나눔ㆍ기부 문화 확산을 통해 건강한 대한민국 만들기에도 일조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