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 정수캠퍼스, 보일러시공직종 교육

▲ 한국폴리텍 서울정수캠퍼스는 은퇴에 대비한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제2의 인생 설계와 건강한 노후준비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학장 정봉협)는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가 본격화됨에 따라 자기계발과 학습기회를 확대하고 나아가 은퇴에 대비해 제2의 인생 재설계와 건강한 노후를 준비하는 베이비부머 교육훈련을 실시한다.

첫 과정으로 '보일러시공과정'교육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만 45세 부터 60세 이하의 중ㆍ장년층 실업자, 전직예정자, 연매출 1억 5000만원 이하인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5월 1일부터 24일 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교육훈련 기간은 6.3일부터 9.6일까지 약3개월 과정으로 이론과 실습을 통해 전문지식을 습득한다.
주 5일 오전 9시부터 1시 까지 수업이 진행되며 교육수료후 보일러 관련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지원 받을수 있다.

선발된 교육생은 교육비 및 실습재료비 등이 전액 국비로 지원되고 교육기간 중 월 최대 25만원의 훈련 수당도 지급된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남기성 교수는 대학 홈페이지(http://jungsu.kopo.ac.kr)또는 전화 (02-2001-4112~6)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