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4년의 전통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
- 우수한 라텍스 재질, 뛰어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자랑해
- 듀렉스,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콘돔 브랜드 시대 개막

전 세계 콘돔 1위 브랜드인 ‘듀렉스’를 한국 시장에서 공식 판매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929년 상표로 등록한 듀렉스는 현재까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콘돔 브랜드로, 84년 역사와 앞서가는 기술을 자랑으로 한다. 듀렉스의 모든 라텍스 콘돔 제품은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함을 인정받았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더 좋은 향기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듀렉스는 조만간 한국 시장에서도 ‘베이직 앤 컨피던스(Basic & Confidence)’ 라인, ‘펀 앤 어드벤쳐 (Fun & Adventure)’ 라인, ‘필링 앤 인티머시(Feeling & Intimacy)’ 라인을 런칭할 예정이다. 듀렉스의 다양한 제품군과 더불어 소비자들은 자신의 기호에 따라 원하는 콘돔을 구매할 수 있다.

듀렉스 관계자는 “듀렉스는 단순히 피임을 위한 콘돔 브랜드가 아니라, 안전하고 즐거운 성관계를 위한 동반자이다. 또한, 듀렉스는 즐겁고 만족스러운 성은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에 필수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향후 제품 출시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 사회에 즐겁고 행복한 성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 콘돔 시장 규모는 약 120억 규모로 추정되며, 주로 소규모 업체의 병행 수입으로 유통되는 구조이다. 앞으로 듀렉스는 브랜드에 기반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 사회에서 ‘콘돔 브랜드 시대’를 개막하고 마켓을 리딩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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