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면요리 전문점…천연 육수와 생면 노하우 특징

 

▲ 풀무원 이씨엠디가 동대문점에 오픈한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 2호점.

시사경제신문 이명이 기자 =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두번째 문을 연다.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이사 권혁희)는 ‘자연을 담은 맛있는 한 그릇’을 콘셉트로 하는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nooldes&more)’ 2호점을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동 코엑스몰 내에 위치한 1호점에 이어 이번에 오픈한 ‘자연은 맛있다’ 2호점은 오픈키친 형태로 구성돼있어 고객이 조리 과정과 식재료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자연은 맛있다(nooldes&more)’는 풀무원의 100% 생면과 제철 식재를 기반으로 한국식 레시피를 선보이는 면 요리 전문점이다.

가장 기본적인 육수는 멸치, 다시마, 대파, 마늘, 생강 등 14가지 자연재료에서 우려낸 국물로 순수하면서 자연스러운 감칠맛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는 한우 사골과 6가지 자연재료를 넣고 끓여 담백한 국물 맛을 내는 ‘양지 사골 칼국수’,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흑임자를 갈아 넣은 흑임자 생면에 6가지 채소와 3가지 견과류 토핑, 상큼한 흑임자 드레싱이 어우러진 ‘견과류 듬뿍 흑임자 샐러드 비빔면’이다.

이밖에 얼큰한 맛을 강조한 ‘얼큰 닭개장 칼국수’, 풀무원 순두부를 토핑한 ‘바른콩 순두부 국수’, 상큼한 토마토와 감칠맛이 풍부한 바지락으로 맛을 낸 ‘태양이 키운 토마토 라면’ 등 다양한 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씨엠디 관계자는 “2호점을 오픈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내국인은 물론 쇼핑과 한국의 맛을 즐기기 위해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로부터 인기 높은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자연을 담은 맛있는 한 그릇’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충실한 메뉴구성과 푸드서비스 전문기업인 풀무원 이씨엠디만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이씨엠디는 이번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오픈을 기념해 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 2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매장 방문 선착순 100팀에 한해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오징어먹물짜장, 풀무원 참깨&흑임자 드레싱, 풀무원 생가득 아빠우동, 풀무원 자연 치즈로 구성된 ‘풀무원 로하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