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예술전문학교에서 건강관련 특강

▲ '스포츠건강관리계열 숀리의 바디특강'진행.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이사장 이운희)에서는 스타 트레이너로 유명한 숀리가 직접 시범을 보이며 펼친 “스포츠건강관리계열 숀리의 바디특강“이 진행됐다.

스포츠건강관리란 무엇인가로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 공개강의의 서두를 연 숀리는 일상생활속에서 쉽게 따라할 수 다이어트 방법 및 체형관리비법들을 직접 시범해 보여 강의 참가자들은 보다 더 쉬운 이해와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이어 숀리는 “하체 비만 유형의 다이어트 방법”과 “상체 근력 키우기 위해 기구를 이용하는 방법과 맨손체조를 활용한 상체 근력 키우기”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 및 체형관리 특급 비법들을 차례로 선보이며 공개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스포츠건강관리계열 숀리의 바디특강”에서는 숀리의 다이어트 특급 노하우 강의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질문 시간이 주어져 참가자들이 다이어트 및 체형관리에 대해 숀리에게 자유로이 질문하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숀리에게 소아비만 해결 방법과 다이어트 비법, 그리고 올바른 식생활 습관과 평상시 근력을 키우는 방법 등 그동안 궁금했던 것을 물었다.

참가자들의 다양한 질문과 궁금증을 해결해준 숀리는 마지막으로 “다이어트 및 체형관리의 정답은 올바른 식생활 습관과 꾸준한 운동”이라고 말하며 ‘스포츠건강관리계열 숀리의 바디특강’ 공개 강의를 마무리지었다.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이사장 이운희)는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이름으로 2년제 전문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으며 이 학위로 4년제 대학 편입이나 해외 유학이 가능하다.

호서예전은 예술전문학교로는 최근 가장 위세를 떨치고 있는 신흥 명문으로 선우용여, 김태원, 송재호, 임현식, 강성진, 신은경, 김준호, 이용식, 전유성, 정두홍, 최성조, 팝핀현준, 나경식, 박지영 등 현장에서 가장 스타성을 발휘하고 활발히 활동중인 스타 교수진으로 대거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라성같은 스타 교수들로 구성된 우수한 교수진 구성은 예술계 현장에서만 축적될 수 있는 특급 노하우와 현재 교류중인 인맥 등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학생들에게 전수할 수 있어 예술을 전공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호서예전은 본관 이외에도 2,3호관에 1대 1 레슨실 및 실제 녹음실 등 최첨단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서울 대학로에는 전문학교 최초의 전용관을, 경기도 파주 헤이리 캠퍼스에서는 와이어 액션 등 액션연기를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등 학생들에게 최상의 시설 및 수준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