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취업 맞춤식 교육, 교육비 전액 서울시 지원

▲ 개강식에서 이종남 학장은 온라인홍보마케팅 및 고객관리 분야는 새로운 직업군 및 트렌드를 반영하는 고급 교육과정임을 시사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이종남)는 서울시 양천구청, 서부여성발전센터 공동주관으로 네트워크를 구성 2012년 서울시 평생학습 프로그램 공모 사업에 선정돼 지난 5월1일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교정에서“SNS마케팅&고객관리 전문가 양성”과정 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개강식에는 비 경제활동상태 여성 20살이상 25명이 입학했으며,“SNS마케팅&고객관리 전문과 양성”과정의  교육장소 및 교육형태(교육기간 : 5월1일 ~ 7월6일) 는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에서 Network를 활용한 종합인력관리 프로그램으로 시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1:1 Life Care Service로 전원 취업 목표인 맞춤식 교육으로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서울시 예산(12,000천원)으로 지원된다.

개강식에서 이종남 학장은 온라인홍보마케팅 및 고객관리 분야는 새로운 직업군 및 트렌드를 반영하는 고급 교육과정임을 시사했다.

아울러 비 경제활동상태에 있는 여성 교육생들에게 남다른 애정과 격려를 보내며 취업 의지를 고취 시켰다.

개강식 후 한국폴리텍 서울강서캠퍼스 산학협력팀(팀장 김형배)은 네트워크 협의체인 양천구청, 서부여성발전센터 관계자 간담회에서 참여 주체 간 역할 분담과 교육프로그램의 효율적 운영 및 수료 후 취업연계 사후관리 등 에 대하여 논의했다.

“SNS마케팅&고객관리 전문가 양성”과정은 스마트 시대에 각광받는 신규 일자리로 노동시장 수요 맞춤형 교육으로서 여성의 직업능력을 개발하고 평생학습을 통한 직업능력 배양 및 취업지원 강화로 차별화된 교육이 될 것임을 피력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