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마케리마케X쿨이너프스튜디오 더 밴드’ 출시

시사경제신문 온라인 뉴스팀 = LG생활건강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MAKEREMAKE)’는 평범한 소품에 디자인을 접목시킨 2030 세대를 위한 클렌징용 헤어밴드인 ‘마케리마케X쿨이너프스튜디오 더 밴드’를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개인 맞춤형 클렌징 서비스를 제안하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와 최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들은 물론, 젊은 층에게 큰 화제인 쿨이너프 스튜디오의 대표 제품 ‘더 밴드의 만남으로, 클렌징 시간을 더 즐겁고 아름답게 만들어 언제나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은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마케리마케는 자연 친화적인 킨포크 감성을 바탕으로, 밀싹주스의 민트와 레몬에서 영감을 받아 상큼한 컬러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 밴드 끝에 와이어를 삽입하여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토끼처럼 귀엽고 앙증 맞은 모양으로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수퍼모델 김진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케리마케X쿨이너프스튜디오 더 밴드’를 착용하고 클렌징 타임에도 귀엽고 스타일리쉬한 모습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그는 평소 진한 메이크업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클렌징 하기 위해 마케리마케의 ‘클라우드 올인원 클렌저’를 사용한다.

 ‘마케리마케 클라우드 올인원 클렌저’는 몽글몽글한 구름 같은 수분감을 선사하며 일명 ‘구름클렌저’로 불리며‘ 출시 이후 보름 동안 약 천 개 가까이 팔린 베스트 셀러로,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깨끗한 세정력의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이다.

‘마케리마케X쿨이너프스튜디오 더 밴드’는 마케리마케 브랜드 사이트, 오프라인 투마루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마케리마케 클렌징 제품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국내 주요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