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에코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디자인을 적용한 메이크업 컬렉션 ‘비욘드 앨리스 인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측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탄생 150주년을 기념해  ‘비욘드 앨리스 인 글로우 컬렉션’ 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동화 속에 등장하는 ‘티 파티(Tea party)’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쿠션 파운데이션, 립틴트, 섀도우, 립&치크, 핸드크림, 네일 키트 등 메이크업 제품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동화 원작 캐릭터 구현에 초점을 맞춰 사랑스러운 소녀 앨리스, 시계 토끼, 트럼프 병사 등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캐릭터를 용기 디자인에 그대로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화려하고 풍부한 컬러로 여성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주력제품인 ‘비욘드 앨리스 인 글로우 쿠션 SPF 50+ PA+++’은 미백 및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로얄 블랙티 에센스와 마이크로 폼 쿠션이 결합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또 화사하고 깨끗한 첫 화장이 하루 종일 지속된다.

‘비욘드 앨리스 인 글로우 오일 틴트’는 오렌지, 핑크 레드, 버건디, 퍼플 등 감각적인 컬러로 은은함이 더해져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아울러 로얄 블랙티 에센스와 고보습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