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성 갖춘 슈즈로 편안함 더하고, 톡톡 튀는 가방으로 개성 표현

여름 무더위도 서서히 가시고, 가을 신학기가 시작됐다. 방학 때 먹거리 챙기는 게 급선무였다면, 이제 매일 아침 등굣길 아이들 옷차림도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다. 

 
기존에 갖추고 있는 패션 아이템을 먼저 살펴보고 부족한 것만 구입하면 된다. 남아라면 네이비와 블랙 컬러 아이템, 여아라면 핑크 색상 아이템이 많을 듯 하다. 컬러로 통일성을 갖추고 슈즈와 백팩, 모자 등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만 갖추면 등교 준비 끝이다. 
 
‘캔디 핑크 컬러’도 신학기를 달콤한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각 브랜드에서 여아를 겨냥해 다양한 ‘핫핑크’ 컬러 아이템을 속속 내놓고 있다. 
 
아놀드 파머 주니어의 ‘스트라이프 배색 카라 원피스’는 스트라이프와 솔리드 패턴의 배색에 소프트한 소재로 착용감이 편안해 스쿨룩으로 제격이다. ‘아웃포켓 밴딩 스커트’는 레깅스와 매치하면 더욱 편안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크록스의 ‘범프 잇 클로그 키즈’는 빈티지 스니커즈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클로그로 크로슬라이트 소재가 적용돼 유연하게 구부러지고, 발이 편하도록 넉넉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슈즈 앞 코를 한번 더 넓게 감싸주어 안전하며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졌다. 크록스 클로그 특유의 홀은 통풍이 잘 되도록 해주며, 백 스트랩은 안정감을 준다. 밴딩 스커트에 니삭스를 매치하고  ‘범프 잇 클로그 키즈’를 착화하면 패션에 포인트가 된다. 
 
폴로키즈의 ‘배너 스트라이프 백팩’은 볼드한 배너 스트라이프, ‘3’ 패치, 빅 포니 로고가 발랄한 폴로 스타일을 연출한다.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관하며 헤드폰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상단 헤드폰 포트도 있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범프 잇 컬렉션 키즈는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주는 경쾌함과 스타일로 아이들에게 만족감을 줄 것”이라며 “신어보면 편안함에 또 한번 만족할 수 있는 잇 슈즈”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