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여름 휴가철과 방학 시즌을 맞이해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DEARPACKER)’에서 ‘게스트 하우스 팩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생활건강 디어패커와 제휴되어있는 제주 bp 게스트하우스, 제주 백패커스홈 게스트하우스 등 전국 9개 게스트하우스에서 이달 7일부터 8월말까지 약 2달 동안 디어패커 마스크팩 4종(8회분)을 포함한 ‘디어패커 게스트 하우스 팩 데이 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디어패커 정품 응모에도 참여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은 여름 휴가철과 방학 시즌을 맞이해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DEARPACKER)’에서 ‘게스트 하우스 팩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팩을 하는 사람 또는 여행자를 뜻하는 ‘디어패커’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려서 2030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팩으로 빛나는 피부를 가꾸고 여행지에서 멋진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는 즐거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디어패커 팩데이는 제주 bp 게스트하우스, 제주 백패커스홈 게스트하우스, 제주 노낭 게스트하우스, 제주 빠담빠담 게스트하우스, 순천 U&I 게스트하우스, 순천 길건너 하우스, 대구 더 스타일 게스트하우스, 전주 까르페디엠, 춘천 낭만지호 등 총 9개 게스트하우스에서 참여할 수 있다.

디어패커 팩 데이에서 체함할 수 있는 팩 4종은 각질허물팩(한층 밝아진 피부톤을 느낄 수 있는 저자극 워터 필링팩), 홍차팩(정제수 대신 블랙티와 블랙로즈워터가 77% 함유된 수분 진정팩), 와인팩(프랑스 와인과 석류 성분을 함유한 탄력케어 팩), 토인팩(촉촉하게 여름 피지를 잡고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 클레이 마스크)이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