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진행 중인 '영 앤 쿨(Young & Cool)' 시승 이벤트에 감성적 색채를 더한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영 앤 쿨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9명의 신진 작가들이 폭스바겐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아트 작품을 제작해서 전시하고, 이들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폭스바겐 고객들은 젊고 참신한 예술가들의 창의적 상상력으로 재탄생한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재미있는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폭스바겐코리아 ´영 앤 쿨 아트 콜라보레이션´ 포스터

신진 작가들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한 이수경 큐레이터는 "현대 사회에서 자동차는 단순한 교통수단이 아니라 자신의 문화와 가치를 이해하고 이를 표현해 줄 수 있는 패션 아이콘 혹은 문화코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예술가들의 젊고(YOUNG) 멋진(COOL) 생각을 담아낸 작품들을 통해 삶에 대한 영감과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영 앤 쿨 시승 이벤트'에 직접 참여한 고객들에게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을 증정한다. '더 뉴 폴로. 더 플레이버'를 진행하는 전국 12개 레스토랑에서 폭스바겐 스페셜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파우치를 증정한다.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폭스바겐은 역동적 변화와 다양한 개성을 담아낸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련된 영 앤 쿨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젊고 참신한 예술가들과의 협업으로 빚어낸 폭스바겐 '영 앤 쿨'을 많은 고객 분들이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